[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지난 19일 괴산군청 농식품유통과 주최로, 배달의민족 쇼핑 라이브를 통해 괴산대학찰냉동옥수수를 선보였다.
배달의민족 쇼핑 라이브(이하 배쇼라)는 배달의민족에서 만든 푸드 라이브커머스로 방송평균 조회수가 7만 건 이상이 될 정도로 인기있는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이다. 괴산군청은 배쇼라를 통해 충북 괴산 지역의 대표 특산물인 옥수수를 가공하여 만든 괴산대학찰냉동옥수수를 소개하고 판매하는 기획 라이브커머스를 선보였다.
지난 19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된 괴산대학찰냉동옥수수 판매 라이브 방송은 옥수수 개당 1천 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배쇼라 시청자들에게 안내되었으며, 옥수수를 시식하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옥수수 활용법을 소개하고 시식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60분 동안 진행된 라이브 방송은 총 1만 7천여회의 누적조회수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방송을 마쳤다.
괴산군청 농식품유통과 관계자는 “배달의민족이라는 인기있는 플랫폼을 통해 괴산의 명물 옥수수를 소개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더욱 다양한 라이브커머스와 유통판로를 통해 더 많은 분들에게 괴산대학찰옥수수를 소개할 수 있는 자리를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