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G 신화푸드그룹, 연말 맞이 ‘맛있는 겨울 마중’ 특가 프로모션… 이태리 프라이팬 무료 증정
SFG 신화푸드그룹, 연말 맞이 ‘맛있는 겨울 마중’ 특가 프로모션… 이태리 프라이팬 무료 증정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11.04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이 연말을 맞아 상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을 동시에 주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 ‘SFG와 함께 맛있는 겨울 마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FG는 2022년 임인년 한 해 동안 고객이 베풀어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달 5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정육 및 생선 제품을 업장 판매가 대비 최대 44%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모든 구매객에게는 해외 유명 주방용품 브랜드의 프라이팬을 선물로 증정한다.

특별가로 선보이는 상품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청정돼지양념구이, 생한돈양념구이, 통양념갈비, 양념본갈비, 통보리굴비 등은 SFG가 운영하는 우설화, 천지연, 송도갈비 등에서 맛본 육질과 양념을 그대로 담아냈다. 송년을 기념한 가족행사나 친목 모임, 캠핑지에서의 야외 바비큐 파티에 잘 어울린다.

구매 고객에게 100% 증정하는 사은품은 이태리 쿡웨어 브랜드 ‘까사니 쿠치나’의 스테인레스 프라이팬으로 내구성과 실용성이 검증된 고급 제품이다. 가스레인지, 인덕션,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통양념갈비와 양념본갈비를 구매할 경우 에그타르트 맛집 불루커피의 머그컵도 선착순으로 추가 제공한다.

SFG의 ‘맛있는 겨울 마중’ 상품은 우설화, 천지연, 우설화, 송도갈비 등 한식 브랜드 식음업장과 인천 송도 SFG 푸드파크 내 SFG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SFG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소중한 분들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필수 주방 아이템으로 정평이 난 이태리 프라이팬까지 받을 수 있어 선물을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에게 실용적인 프로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SFG는 매년 설과 추석, 봄과 늦가을마다 업장별 대표 메뉴를 선물세트로 구성, 고객 특전을 대폭 늘린 계절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가성비로 실속을 챙기면서 SFG의 맛과 품격을 선물할 수 있다는 점에서 단골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전국의 모든 식음업장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SFG는 한식, 중식, 일식, 카페&베이커리 부문 20여 개 브랜드 및 130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세종특별자치시에 송도갈비를 오픈했고, 10월에는 의정부시청 인근에 우설화, 긴자, 블루커피를 한 곳에 모은 복합 외식문화공간 SFG 푸드빌리지 의정부를 개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