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기업, 2019 경력사원 및 정규직 전환형 인턴사원 채용
한성기업, 2019 경력사원 및 정규직 전환형 인턴사원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2.0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한성기업이 2019 경력사원 및 정규직 전환형 인턴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구매, 해외 영업, P.M., 일반 사무 등 4개 부문으로 나눠 실시한다.

공통 지원자격의 경우 2019년 3월 초 출근이 가능해야 하며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세부 지원자격은 구매 부문의 경우 4년제 대학교 이상 졸업해야 하며 영어가 가능해야 하고 구매업무와 관련해 3년 이상의 경력을 갖춰야 한다. 또한 식품 수출입 관련 업무에 있어 경험이 있어야 한다. 

해외 영업은 무역관련 전공 또는 무역실무 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어야 하며 오피스 활용 능력을 보유해야 한다. 중국어가 능통하거나 중국 거주 경험이 있고, 무역 제반업무 등을 경험해 봤을 경우 채용에서 우대한다.

P.M. 부문의 경우 4년제 대학교 이상의 학력과 더불어 법정계열, 상경계열, 식품관련 전공자여야 하며 상품기획 및 식품관련 마케팅 업무 3년 이상 경력과 더불어 운전 실력을 보유하고 있어야 지원 가능하다.

일반 사무부문은 상경계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가 지원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신체검사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13일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한성기업 홈페이지를 접속한 뒤 인재채용 코너에서 구비서류를 갖춰 온라인으로 제출해야 한다.

채용이 될 경우 신입은 3개월간의 인턴실습을 거쳐 정규직 사원으로 채용된다.

채용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성기업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인사담당자 이메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