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맥주’ 신메뉴 구성을 비롯한 체계적인 창업교육 프로그램 제공
‘달빛맥주’ 신메뉴 구성을 비롯한 체계적인 창업교육 프로그램 제공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0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프랜차이즈 '달빛맥주'가 다양한 메뉴 구성을 통해 주류 판매 실적 외에도 종합 외식 공간의 컨셉 추구를 위한 창업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히 ‘달빛맥주’는 최근 겨울 시즌을 겨냥한 탕과 볶음류 위주의 신메뉴와 기존 메뉴의 리뉴얼을 실시했다. 다양한 맛의 구성과 시기적인 상황을 고려한 고객 맞춤형 상품 발표를 통해 가맹점 운영 활성화를 주도한다는 계획이다.

달빛맥주는 신메뉴 구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메뉴의 경쟁력을 선보이고 있다. 신규 및 업종변경 창업 시 이런 부분들에 대한 이해를 돕고 조리가 수월하도록 교육받는다.

뉴 구성이 많고 복잡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본사의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간편 조리 시스템을 통해 메뉴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쉽고 편한 메뉴 구성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달빛맥주는 메뉴 구성 이외에도 본사의 운영 전략과 방침에 맞춰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초기 운영 안정성과 활성화를 위해 본사 차원에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전반적인 교육 실시 이후 실전 운영에 들어간다.

매장 오픈 당일에도 오픈 바이저 파견 및 현장 지휘를 위한 관계자 지원을 통해 본사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달빛맥주의 관계자는 “처음 주점창업을 실시하거나 업종변경 시 브랜드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고 운영 방향에 대해 고민할 수 있다”면서, “저희 ‘달빛맥주’는 조리부터 운영에 이르기까지 세세한 부분을 교육함으로써 창업자들의 이런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