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찬상회, 포천시 ‘김장 나눔 행사’에 우리형동치미 기부 소식 전해
보람찬상회, 포천시 ‘김장 나눔 행사’에 우리형동치미 기부 소식 전해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09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소외계층 위한 ‘두근두근’ 김치 나눔 봉사활동 참여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이수근의 우리형겉절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람컴퍼니㈜ (이하 보람찬상회)에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 취지인 김장 나눔 행사에 참여해 우리형동치미를 기부했다고 9일 밝혔다.

포천시 내촌면사무소에서 11월 8일, 9일 양일 간 새마을지도자들이 주축으로 진행된 행사로 보람찬상회 임직원이 참여하는 CSR활동인 ‘두근두근’에서는 소외된 취약계층에 대해 관심을 갖는 사회 책임 있는 기업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경제적 어려움으로 먹거리가 부족한 소외계층에 자사 제품인 우리형동치미를 기부해 주었다.

국산 100% 재료로 만든 시원하고 알싸한 맛이 일품인 우리형동치미는 보관이 간편한 원터치 이지캔 발효 전용기에 담겨 덜어 먹은 후 그대로 뚜껑을 닫아 냉장고에 보관하면 된다.

이번 봉사활동으로 우리형동치미를 전달받을 대상자는 지자체의 협조로 독거 어르신, 기초생활수급권자 등으로 구성됐으며 대상자 대부분이 어르신이라는 점을 고려하여 겨울철 별미인 동치미를 지원하게 되었고 앞으로 지자체 담당자와 만족도 조사 결과를 토대로 추가적 지원 등 지속가능한 사회 공헌 활동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한편, 보람컴퍼니㈜는 20년 경력의 메인셰프 이수철의 검증된 레시피를 통하여 국산 100% 원재료를 사용하여 원터치 이지캔으로 위생적이고 운반이 용이한 용기에 담아 판매하는 이수근의 우리형겉절이 브랜드를 출시했다. HACCP 인증된 설비를 갖추어 위생적으로 제조하며 우리나라 원재료의 맛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김치류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