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피플, 2022 서울창업허브 Poc 지원사업 기업으로 선정
리조트피플, 2022 서울창업허브 Poc 지원사업 기업으로 선정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11.10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사진출처 = 서울산업진흥원
사진출처 =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출처 =
사진출처 = (주)리조트피플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리조트피플이 서울산업진흥원으로부터 김기사랩 투자 연계 PoC 사업화 기업으로 선정되어 지원금을 받는다

리조트피플은 지난 5월 21일 김기사랩 시드투자를 통해 김기사랩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지원사업에 선정되었다.

서울산업진흥원은 서울 소재 중소기업의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을 위해 설립된 서울시 출연기관으로 ‘서울창업허브’ 지원금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창업허브는 김기사랩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협력의 일환으로 선정된 기업에 사업화 지원금을 지급하고 있다.

서울창업허브 지원금에 선정된 리조트피플은 “재미있게 운동하거나 편안히 쉴 수 있는 공간” 이라는 슬로건으로 현대 사회인에게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플랫폼 전문 기업으로 롯데백화점, 타임테라스, 이마트24, 젝시믹스 등과 같은 대형 유통사들과 파트너십(유통 및 공급계약)을 맺고 있다.

리조트피플이 운영하는 피트니스 전문 브랜드 리조트휘트니스는 지난 3월 국내 최초 백화점 프리미엄 패션층에 입점하였으며, 국내 최초 패션층에 입점한 휘트니스 브랜드답게 국내 에슬레저룩 브랜드 1위 젝시믹스와 ‘애슬레저룩 패션공간’을 구성, 운동과 쇼핑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을 조성하였다.

또한 2021년 국내 대표 스파브랜드 스파렉스와 함께 웰니스 문화공간 연출을 시도하며 5성급 호텔에 도입되는 시설과 해외 프리미엄 운동기구를 사용하며 헬스와 PT, 스크린 골프, 스파&사우나까지 이용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출처 = 리조트피플
사진출처 = 리조트피플 (김태호 대표)

리조트피플의 필라테스 & 요가 전문 브랜드 리조트랩은 자연과 빛을 배경으로 시각화한 미디어아트 빔몬스터를 활용하여 자연과 함께하는 실내 분위기를 연출하고 야외 명상&요가, 컬러 테라피, 아로마 테라피, 싱잉볼 등 다양한 스페셜 클래스로 차별화된 컨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리조트피플 김태호 대표는 “단순한 피트니스가 아닌 프리미엄 웰니스 문화공간을 목표로하는 복합공간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