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캘리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포케 부문 노미네이트
슬로우캘리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포케 부문 노미네이트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11.11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주)더슬로우컴퍼니
사진제공=(주)더슬로우컴퍼니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대한민국 포케 브랜드 슬로우캘리 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후보에 올랐다.

​30일 (주)더슬로우컴퍼니는 자사브랜드 슬로우캘리가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2023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포케프랜차이즈 부문에 노미네이트됐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2003년 제정 이래 높은 소비자 참여를 통해 브랜드 성과측정의 대표적인 지표로 인정받아 온 브랜드 어워드로, 소비자와 함께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브랜드를 선정하는 데 큰 의미가 있다.

​30일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각 부문 후보 발표 및 소비자 조사를 시작했다. 온라인 또는 모바일을 통해 소비자가 경험한 모든 브랜드 선택 가능하며 투표 기간은10월31일부터 11월13일까지이다.

​이 가운데 슬로우캘리는 '2023년을 이끌어갈, 포케프랜차이즈 후보에 오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포케 프랜차이즈로서 존재감을 빛냈다.

​슬로우캘리는 지난 2022년 2022 소비자들이 선정한 브랜드 소비자협의회 포케전문 부분 대상의 이력도 있다. 슬로우캘리는 전국 80호점 으로 대한민국 전국에서 맛있고 건강한 포케 샐러드 브랜드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슬로우캘리는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고객 중심의 브랜드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면서 창업주 분들과의 상생을 우선으로 생각하여 창업오픈 마케팅 지원을 파격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창업자와 청년창업자의 문의가 늘고 있다"고 감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