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히어링 광주점, 2023 정부지원 보청기 프로모션
웨이브히어링 광주점, 2023 정부지원 보청기 프로모션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11.11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웨이브히어링의 광주직영점은 11월부터 변경되는 정부지원 보청기 재편성소식과 함께 관련 상담 후 정부지원 보청기 구입 시 보청기 배터리 2박스 무상 증정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웨이브히어링의 해당 이벤트는 고객이 한쪽은 정부지원으로 구입하고 다른 한쪽은 자부담금으로 양쪽 구입 시 배터리 5박스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청각장애판정 시엔 5년마다 보청기 구입 시 정부에 지원금을 신청할 수 있다. 이는 2020년 9월부터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등록된 가격고시제품에 한하여 정부지원신청이 가능한데, 지난 11월 1일 해당 제품군이 재편성되었다. 재편성된 제품목록은 웨이브히어링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편성에서는 지난번에 빠진 WS오디올로지코리아의 와이덱스 브랜드가 추가되며 글로벌 8대 보청기브랜드 제품 선택 폭이 넓어졌다는 평을 받고 있다. 오티콘 보청기의 제품도 OPNS(오픈S), G500(지오백), G400(지사백), G200(지이백), G100(지백) 등이 추가되면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Needs)를 충족시켜준다.

웨이브히어링 광주직영점 송강혁 원장은 “매년 변경되는 청각장애 관련 정부지원내용에 대해 실제 수급 대상자들은 해당 내용에 대한 인지와 이해가 어려울 수 있어 이번과 같은 행사가 정보의 통로가 되길 바란다”고 행사목적을 전했다.

이어 “난청으로 인해 일상생활에 불편이 크지만 아직 청각장애 복지카드가 없다면 관련하여 청력검사 및 상담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