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플 학원 ‘탑토플’, 온라인 화상 과외 수업으로 1:1 맞춤형 관리 이뤄져
토플 학원 ‘탑토플’, 온라인 화상 과외 수업으로 1:1 맞춤형 관리 이뤄져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1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토플 학원 ‘탑토플’이 과외 형식의 온라인 화상 토플 수업을 통해 학생들에게 1:1 맞춤형 관리가 이뤄질 수 있도록 교육서비스를 제공해 주목받고 있다.

탑토플은 과외 형식의 토플 수업을 진행하는 학원으로 최단기간 점수 상승을 철학이자 모토로 내세우고 있다. 리딩, 리스닝, 스피킹, 라이팅 등 토플 시험 항목에 관련하여 전문화된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으며, ETS 오피셜 토플 교육 과정을 이수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탑토플에서는 토플 시험 채점 시 ETS에서 적용시키는 토플 스피킹 채점 프로그램과 토플 라이팅 채점 프로그램을 유일하게 입수해 수강생들 스스로가 구체적으로 어디에서 감점 당하고 있는지 10개이상의 항목에서 자세히 진단할 수 있다.

또한 토플학원 탑토플의 수강생들은 실제 기출 토플 모의고사 세트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최근 시험에 나온 스피킹 독립형 답변과 녹음 그리고 라이팅 독립형, 통합형 모범 답안을 통해 시험 문제 답변을 준비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단방향적 주입식 수업이 아니라 원장이 직접 학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방식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AI 발음 교정 프로그램을 이용해 체계적으로 발음 개선 연습 역시 가능하다.

탑토플에서는 “탑토플은 하루 종일 카톡과 메일로 원장이 직접 일일이 첨삭과 피드백을 제공함으로써 개인별 세부적인 관리가 이뤄지기 때문에 해외 유학이나 미대, 음대, 국제중, 국제고, 미국대학편입 등을 준비하고 있어 토플 고득점이 필요한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