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뉴발란스키즈, 고양 메가샵 오픈..."고객 체험 콘텐츠 강화"
이랜드 뉴발란스키즈, 고양 메가샵 오픈..."고객 체험 콘텐츠 강화"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11.14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발란스키즈 메가샵 2호점 고양 스타필드점 드로잉존.(사진제공/이랜드)
뉴발란스키즈 메가샵 2호점 고양 스타필드점 드로잉존.(사진제공/이랜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스포츠 아동 브랜드 뉴발란스키즈가 고양 스타필드에 메가샵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뉴발란스키즈 고양 스타필드점은 지난 2월 하남 스타필드에 선보인 메가샵 1호점에 이은 두번째 메가샵으로, 고객 체험 콘텐츠와 브랜딩 요소를 더욱 강화해 설계했다. 키즈 체험 콘텐츠를 통해 아이와 부모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스니커즈존과 피팅룸을 놀이공간과 같이 구성해 뉴발란스키즈의 브랜드 색깔을 보여준다.

대표적인 체험형 콘텐츠로는 ‘캐릭터 드로잉 인터렉티브존’이 구성되어 있다. 아이가 직접 스케치하고 색칠한 그림이 매장내 대형 스크린을 통해 크게 투영되어 포토존으로 활용할 수 있다. 뉴발란스키즈 고양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올해 출시한 다운점퍼 컬렉션을 나만의 캐릭터로 재구성하는 드로잉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매장 내 볼풀장을 마련하는 등 오프라인 체험 요소를 추가해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라이프스타일를 공유하는 브랜드 체험형 공간을 완성했다.

(사진제공/이랜드)
(사진제공/이랜드)

또, 이번 신규 매장에는 브랜드 공식 SNS 채널에서 MZ 세대 부모들이 열광하는 요소를 오프라인에 그대로 연계해 고객 접점을 확장했다. 뉴발란스키즈가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확장 전개할 ‘여아 라인업 컬렉션’을 매장내 스페셜존에 화보 속 한 장면과 같이 구성했다.

이랜드 뉴발란스키즈 관계자는 “이번 메가샵 2호점은 뉴발란스키즈의 브랜드 정체성 및 앞으로 전개할 방향을 모두 담은 공간”이라며 “방문하는 고객들이 뉴발란스키즈 자체를 느끼고 즐기는 매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