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림마라’, 콜라보 신메뉴 마라탕 ‘소림마라면’ 홍보 및 마케팅 지원 실시
‘소림마라’, 콜라보 신메뉴 마라탕 ‘소림마라면’ 홍보 및 마케팅 지원 실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14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약기간 6월 중 초기 3개월 간 11억 원 선 투자 방식, 온, 오프라인 통한 2차 투자까지 계획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마라탕 창업 브랜드 ‘소림마라’는 신제품에 대한 효과적인 홍보 및 마케팅을 위해 집중 투자를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최근 소림마라는 팔도 브랜드와 콜라보(협업)를 통해 ‘소림마라면’을 출시했다. 소림마라면은 중독성이 강한 맵고 얼큰한 맛의 특성을 가지고 있다. 편의점을 비롯해 대형 마트 등 순차적으로 론칭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제품으로 각광받는 중이다.

특히 영화 범죄도시 1,2를 통해 매력적인 캐릭터 ‘장이수’ 역할을 맡은 대세배우 박지환을 모델로 발탁해 소림마라면에 대한 제품 홍보와 인지도 상승에 주력하고 있다.

소림마라는 소림마라면의 홍보를 위해 대형 모델 섭외를 비롯한 각종 홍보에 3개월 간 11억 원을 투자했다. 계약기간 6개월 중 초기 3개월 간 11억 원을 선 투자한 방식이다.

추이를 보고 2차 투자도 계획중이며 온, 오프라인을 통한 적극적인 홍보와 마케팅을 예고하고 있다. 이를 통해 마라탕 제품에 대한 판매 활성화는 물론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바탕으로 주요 창업 가맹점의 운영 안정성을 기대한다.

소림마라는 앞으로도 홍보 및 마케팅 투자 이외에도 다양한 지원을 바탕으로 주요 마라탕 가맹점 및 창업자들을 도울 계획이다.

㈜GC컴퍼니글로벌 원종만 대표는 “소림마라면의 출시 이후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위해 3개월 간 11억 원을 투자했다”면서, “안정적인 제품 홍보 및 마케팅에 집중한 결과로, 온, 오프라인을 아우른 2차 투자까지 계획 중”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소림마라’ 브랜드를 알리고 마라(탕)의 대중화를 위해 끊임없는 노력과 도전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소림마라는 최근 ‘팔도 소림마라면’에 이은 ‘소림마라 얼콤장 마라소스’도 출시했다. 모든 음식의 ‘마라화’를 적용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해당 소스는 어디에서나 맛볼 수 있는 ‘소림마라’ 만의 마라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