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별빛맥주, 청년 창업자 위한 특별 지원 프로그램 실시
프랜차이즈 별빛맥주, 청년 창업자 위한 특별 지원 프로그램 실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맥주 창업 브랜드 ‘별빛맥주’가 어려운 경기에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는 청년 창업자를 위한 특별 지원 프로그램을 가동한다고 밝혔다.

‘별빛맥주’는 다양한 주류와 50여 가지의 메뉴로 가성비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2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브랜드다.

이러한 별빛맥주에서 청년 창업자에 대한 특별한 지원프로그램을 가동하기로 하여 새롭게 창업 시장을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새로운 대안과 기대를 주고 있다. 청년 창업자들을 위하여 본사의 1:1 전담 관리 시스템을 좀 더 강화하고 오픈과 관련한 창업 자금 대출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별빛맥주’는 신규 창업자와 가맹점 관리를 위한 새로운 관리 시스템을 적용하기로 했다. 현재 진행 중이 20호점까지의 가맹비 면제 혜택과 함께 창업 자금 대출 지원이라는 혜택을 제공한다.

별빛맥주 관계자는 “이번 청년 창업 지원 프로그램 가동에 대한 계기는 이번에 오픈한 대구구지점의 가맹점주를 보면서 별빛맥주 브랜드의 체계적인 창업 시스템이 사회 초년생 및 청년들에게 새롭고 안정적인 대안으로 자리 잡을 수 있다는 자신감 때문”이라고 전했다.

대구구지점의 가맹점주는 20세의 사회 초년생으로 개인 창업에 대한 생각에 대한 부분은 힘들었지만 ‘별빛맥주’ 브랜드를 만나면서 본사의 전담 관리 시스템과 함께하여 매장 물색, 입지 분석, 인테리어, 그리고 오픈 준비 등 창업의 모든 과정을 본사가 밀착 관리하여 진행해 주었다.

별빛맥주 관계자는 “별빛맥주는 단순히 오픈매장에 대하여서만 관리시스템을 두는 것이 아니라 이미 오픈하여 운영 중인 가맹점에 대하여서도 관리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적용하여 그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속적인 온라인 마케팅과 매장의 매출 분석, 오픈 후의 입점 매장의 상권 변화 등 가맹점에 영향을 끼칠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에 대하여 정확한 분석과 판단을 통하여 가맹점의 매출이 상승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에 대한 자문과 지원을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