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닭꼬치 전주삼천점 오픈, 전주 지역 첫 출점
청춘닭꼬치 전주삼천점 오픈, 전주 지역 첫 출점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1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청춘에프앤비의 닭꼬치 브랜드, 청춘닭꼬치가 전주삼천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오픈한 전주삼천점의 경우, 전주 지역에서 첫 오픈을 한 전주 1호점 매장이다.

전주시 완산구 삼천동에 오픈한 청춘닭꼬치 전주삼천점은 배달 반경내에 다양한 상권과 인접해 있으며, 특히 아파트, 빌라 등 주거상권이 밀집해 있어서 저녁이나 야식으로 닭꼬치를 찾는 고객의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최근 활발히 가맹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는 청춘닭꼬치는 사업초기 서울, 수도권을 기반으로 가맹점을 오픈하면서 탄탄한 시스템을 갖춰 나갔으며, 올해 22년부터 부산을 시작으로 대구, 전주까지 지방상권을 출점 하고 있다.

청춘닭꼬치는 포화 되어있는 치킨시장과 주점형태의 꼬치 브랜드와는 다르게 포장 배달형 닭꼬치 브랜드로 차별화를 앞세워 성장해 나가고 있다.

“현재 자회사 닭꼬치 생산 공장을9월에 설립하여 안정적인 닭꼬치 물류공급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내년 100호점 확장을 목표로 안정성과 성장성을 갖춘 회사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청춘닭꼬치 관계자는 전했다.

청춘닭꼬치의 창업 문의는 포털 사이트, 브랜드 홈페이지 및 담당자 문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