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청소업체 비치움, 스팀 청소 서비스 개시
친환경 청소업체 비치움, 스팀 청소 서비스 개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소자본창업 브랜드 비치움이 스팀청소 홈케어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비치움은 매트리스청소, 카페트청소 등 다양한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직접 개발한 건습식 청소기 ‘비치움 클린맥스’의 렌탈, 판매도 진행하며 더욱 청결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을 이어온 업체다.

새로 런칭한 스팀청소 홈케어 서비스는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정에 적합한 서비스로, ‘비치움 클린맥스’의 강력한 스팀 성능을 이용해 찌든 때는 물론 반려동물의 배설물로 인해 생긴 얼룩, 생활 오염이 심한 매트리스, 카페트, 소파 등의 살균 청소를 진행한다.

분당 최대 19,000rpm의 모터 흡입력과 분당 40,000 회전하는 브러쉬롤로 외부에서 유입된 미세먼지와 반려견, 반려묘의 털을 말끔히 제거할 수 있으며 공기 중에 날리는 털이나 0.3㎛ 크기의 집먼지 진드기까지 모두 흡입해 청결한 환경을 조성한다. 깨끗한 물이나 친환경 세제를 사용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스팀청소가 가능하다.

비치움 관계자는 “’비치움 클린맥스’는 이미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정에서 반려동물청소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숙련된 전문가의 스팀청소 서비스가 필요하다면, 언제든 비치움의 홈케어 서비스를 이용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