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통닭 브랜드 두레통닭, 신메뉴 싹쓰리순살세트 v2 선보여
옛날통닭 브랜드 두레통닭, 신메뉴 싹쓰리순살세트 v2 선보여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1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옛날통닭 창업 브랜드 두레통닭은 성공적으로 런칭한 싹쓰리순살세트의 인기에 힘입어 싹쓰리순살세트 v2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싹쓰리순살세트 v2는 매콤한 청양마요와 치즈풍미가 가득한 눈꽃 순살치킨 그리고 고소한 순살후라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최근 두레통닭은 싹쓰리순살세트와 같은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하여 옛날통닭뿐만 아니라 양념닭강정, 깐풍닭강정, 양념통닭, 순살후라이드, 핫불치킨, 어니언마요치킨 등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서브 메뉴 라인을 저렴하고 알차게 구성하여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두레통닭은 성수기, 비수기 없이 꾸준히 고객들의 소비가 발생하고 있으며 홀, 배달, 테이크아웃에 주류 판매까지 4중 수익 구조를 바탕으로 매출 공백을 최소화할 수 있어 가맹점주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최근 천안성정점을 성공리에 오픈했으며 11월에만 오산 금암점, 평택 고덕점, 인천 갈산역점 등이 오픈 예정이다.

두레통닭 관계자는 “최근 물가 상승과 함께 유명 치킨브랜드의 치킨 한 마리 가격이 2~3만원 대에 접어들며 자영업자와 소비자들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에서 두레통닭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다양한 치킨 메뉴를 제공하여 남녀노소 어른 아이 상관없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