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꼬치의품격, 치킨 신메뉴 출시
프랜차이즈 꼬치의품격, 치킨 신메뉴 출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닭꼬치를 전문으로 하는 외식 프랜차이즈 꼬치의품격이 치킨 프랜차이즈와 차별화된 아이디어 상품인 아르기닌이 함유된 순살치킨을 11월 출시한다고 전했다.

꼬치의품격은 기존 길거리 음식의 대표 음식 닭꼬치를 고급스럽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있도록 인식을 품격으로 탈바꿈한 브랜드이다. 닭꼬치를 메인으로 판매를 진행하였으나, 점차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순살치킨과 홍합탕, 어묵탕, 마른안주와 떡볶이까지 다양한 메뉴들을 출시하고 있다.

꼬치의품격 관계자는 “특히 소비자들의 국민 음식 중 하나인 치킨을 중심으로 신규 출시한 5종의 순살 치킨에 요즘 먹거리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아르기닌을 함유한 치킨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신메뉴 출시와 먹거리 건강을 위한 다양한 메뉴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꼬치의품격은 다양한 메뉴를 앞세워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며, 빠른 기간 100호점 돌파를 하며 창업을 생각하는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매주 월요일 진행하는 창업 설명회를 통해 메뉴 시식과 닭꼬치 창업에 대한 정보 등 창업을 생각하는 예비 창업자분들께 필요한 정보를 1:1맞춤 상담을 통해 전달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꼬치의품격은 지속적인 신메뉴의 다양성으로 소비자와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