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셀바이오 여름 이벤트 실시
메디셀바이오 여름 이벤트 실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07.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메디셀바이오 제공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메디셀바이오(대표자 나용주)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묵묵하게 버티고 있는 국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여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닥터셀 퓨어 메디겔 손소독제'와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피부 온도 감응형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을 한꺼번에 구매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만원의 행복 이벤트는 한정수량 10,000개로 진행되며, 2020년 7월22일~8월31일까지 약 한달간 진행된다.

「닥터셀 퓨어 메디겔 손소독제」는 식품의약품 안전처의 승인을 받은 정식 의약외품으로 우수한 살균력과 자연유래 보습성분, 간편한 소독을 할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다. 하루 종일 각종 세균 오염에 노출 되기 쉬운 우리에게 닥터셀 퓨어 메디겔 손소독제로 소독해 주는 것만으로도 각종 전염성 질병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으니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겠다.

그와 함께 구성된 이번 이벤트 품목의 제품은 수분을 충전하는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건조한 피부를 코코넛 오일성분으로 촉촉하게 해주는 '코코넛 오일 겔 마스크팩' 탱탱한 꿀광피부 연출이 가능한 '로얄 골든비 허니콤 마스크팩' 턱선 피부관리가 가능한 '차밍 포인트 패치' 여성을 위한 '우먼스 패치' 등의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담당자는 “메디셀바이오 홈페이지 마스크팩스토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소소한 행복을 누리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