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클린 뷰티 브랜드 ‘온그리디언츠’, 수능을 앞두고 캠퍼스룩 프로모션 공개
유기농 클린 뷰티 브랜드 ‘온그리디언츠’, 수능을 앞두고 캠퍼스룩 프로모션 공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11.17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주식회사 파워플레이어(대표 김유재)의 유기농 클린 뷰티 브랜드인 온그리디언츠가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이에 맞는 새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시에 브랜드 뮤즈로 활동중인 YG 대형그룹 ‘트레저’의 캠퍼스룩 새 화보컷을 공개했는데 이번 화보컷은 '캠퍼스 룩' 컨셉으로, 대학생이 된 트레저의 모습을 십분 경험할 수 있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가을의 따뜻하고 정겨운 무드와, 밝고 경쾌한 트레저의 이미지가 잘 어우러져 역대급 화보컷이 나왔다는 후문이다. 

트레저는 한국, 일본을 넘어 전 세계에서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실력파 아이돌로, 최근 데뷔 2년만에 KSPO DOME에서의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며 다시 한번 입지를 굳건히 했다.
멤버 개개인이 훌륭한 음악적 실력과 꾸준한 노력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보니 이들의 도전정신과 열정이 수능을 앞둔 10-20대에게 긍정적인 힘을 줄 수 있다고 여겨 이 같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온그리디언츠의 담당자는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15일 네이버 온그리디언츠 브랜드 스토어에서 선런칭되는 행사로, 온그리디언츠의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시 캠퍼스룩 컨셉의 굿즈가 1세트 증정된다.

굿즈 구성품은 멤버 열 명의 캠퍼스룩 화보컷이 담긴 포토북 1부, 랜덤 포토카드 2매 그리고 트레저만의 케미를 그대로 담아낸 유닛컷 엽서 랜덤 1매로 구성되어 있다.

온그리디언츠 담당자는 “동기간 동안 전 제품 할인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되어, 최대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온그리디언츠의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게 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화보 속 트레저는 따뜻한 컬러감과 포근한 소재의 의상을 착용하여 편안한 느낌을 연출했고, 실제 대학생들이 동아리방에서 모여 시간을 보내는 듯한 자연스러움을 표현해내어 촬영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온그리디언츠는 브랜드 뮤즈를 단순히 프로모션성 모델이 아닌, 함께 성장하고 좋은 영향을 널리 퍼뜨릴 수 있는 관계로 생각한다며, 유기농 클린뷰티를 표방하는 온그리디언츠가 건강한 에너지의 트레저와 만나 많은 고객들에게 어떻게 좋은 영향을 줄지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캠퍼스룩 프로모션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11월 15일 단독 선런칭 후, 11월 16일에는 큐텐 재팬에서 오픈되며 23일에는 케이타운포유에서도 추가 오픈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