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피플 ‘화려화’ 브랜드 모델, '배우 강성연' 발탁
헬스피플 ‘화려화’ 브랜드 모델, '배우 강성연' 발탁
  • 김홍일 기자
  • 승인 2020.07.22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헬스피플이 새롭게 출시한 마시는 피부영양 앰플 '화려화'의 광고모델로 배우 강성연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화려화는 피부 관리할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사람들도 간편히 마시면서 피부 홈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하루 한 병으로 피부 속 본연의 아름다움을 채울 수 있도록 피부 수분의 핵심인 히알루론산을 비롯한 피쉬콜라겐, 엘라스틴, 석류, 얼더베리, 아연 등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가 들어간 이너뷰티 제품이다.

최근 바쁜 현대인들에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너뷰티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화려화는 소비자들의 입장에 서서 가장 필요한 니즈만을 모아 출시한 제품이다. 하루 한 병으로 피부 속 부족한 영양 밸런스를 채울 수 있고, 핸드백에 쏙 들어갈 정도로 휴대성이 간편해 누구나 쉽게 마시면서 홈케어가 가능하다.

피부미인 강성연이 선택한 마시는 피부 영양 앰플 화려화는 세월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생겨나는 주름과 푸석해진 피부 등의 피부노화 현상을 방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천연원료를 한 병에 담아낸 이너뷰티 제품이다. 

화려화는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을 비롯한 히알루론산, 피쉬콜라겐, 엘라스틴, 석류, 엘더베리, 아연 등 아름다운 피부관리를 위한 천연원료로 이뤄져 있다. 남아프리카 신비의 꽃이라 알려져 있는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은 국내 및 미국, 유럽 7개국 특허를 받은 피부개선 기능성 인정 소재로 피부주름, 눈가주름, 보습 및 탄력 개선 효과가 임상으로 확인돼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하다.

이미 미국에서는 허니부쉬추출발효분말이 글로벌 인기 피부관리 소재로 자리잡았으며, 국내에서도 2017년 식약처 개별 기능성 인증을 받아 기능성 및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강성연은 배우활동과 두 아이의 엄마로서의 역할을 병행하면서도 철저한 자기관리로 20대와 같은 동안 피부를 유지하고 있다"며, "이에 건강하고 아름답게 내면과 외면을 가꿔주는 화려화 브랜드 방향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인물로 배우 강성연이 가장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라 말하며 배우 강성연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배경을 설명했다.

김홍일 기자  dikihi@nate.com

직업전문 종합뉴스 잡포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