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일리터, 겨울 추위 달래 줄 뱅쇼&샹그리아 신메뉴 출시
아임일리터, 겨울 추위 달래 줄 뱅쇼&샹그리아 신메뉴 출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11.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프랜차이즈카페 아임일리터가 겨울 추위를 물리쳐 줄 신메뉴 뱅쇼&샹그리아 음료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등 행사로 가득한 겨울 시즌에 잘 어울리는 컬러와 식재료를 조합한 것이 특징으로, 논알콜 뱅쇼와 뱅쇼샤베트, 샹그리아에이드 및 샹그리아레몬티 등이다. 

뱅쇼는 레드와인에 다양한 향신료와 과일을 더해 따뜻하게 즐기는 프랑스의 국민 음료로, 아임일리터는 다양한 재료를 최적의 비율로 블랜딩하여 어디서도 맛보기 어려운 아임일리터만의 뱅쇼를 완성했다. 

뱅쇼샤베트는 추운 겨울에도 시원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으로, 시간이 지나면서 잔잔한 얼음이 플로팅되어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레드와인의 풍미에 풍성한 과일을 더해 청량감을 선사하는 샹그리아 에이드와 레드와인에 레몬의 산뜻함을 더해 상큼달달한 맛을 자랑하는 상그리아레몬티는 모두 논알콜 음료로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아임일리터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메뉴 쿠폰도 증정할 계획이다. 

아임일리터 관계자는 “뱅쇼와 상그리아를 응용한 이번 신메뉴는 다양한 토핑과 연말 분위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아임일리터의 신메뉴 4종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지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