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탑클래스기숙학원, 재수조기선행반 12월 4일 개강 ‘수강생 모집’
안성탑클래스기숙학원, 재수조기선행반 12월 4일 개강 ‘수강생 모집’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안성탑클래스기숙학원이 수능이 끝나고 본격적으로 내년도 2024 수능을 준비하려는 학생을 위한 재수조기선행반을 12월 4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1대1 코칭 전문 안성탑클래스기숙학원은 15명 내외의 소수 정예로 반을 구성하여 국수영 주요과목에 대한 수능기초, 과목별 공부방법부터 차근차근 지도할 계획이다. 안성탑클래스는 소수 인원 집중 관리에 특화된 기숙학원으로 국어, 수학, 영어의 개인별 학습플랜을 짜고 과목당 주 2회의 1대1 밀착 코칭을 통해 개인별 학습방향을 설정해서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오전에는 약 3시간에서 4시간의 수준별 정규수업이 진행된다. 오후에는 개인 전용 독서실로 이동해 자기주도학습을 진행하게 되는 데 이 시간에는 과목별 수능전문가의 1대1 코칭을 통해 학생에게 꼭 맞는 자기주도학습이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나아가 학생들 중에 정규수업이 이해가 잘 안 될 경우에는 일종의 그룹 과외식 지도인 IC(Intensive Care)프로그램으로 반복적인 보강 학습을 진행한다.

안성탑클래스기숙학원은 수학이 강한 기숙학원으로 각 반의 담임교사를 수학선생님으로 배정하여 선생님 한 분이 15명 이내의 학생을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오늘 배운 수학공부를 오늘 즉시 점검하는 1일 확인학습 피드백, 2일간 배운 내용을 재점검하는 리뷰테스트, 1주일간의 수학공부를 반복 점검하는 주간테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반복적인 확인과정을 거치고 즉시 피드백이 진행된다.

안성탑클래스기숙학원 관계자는 “충분한 학습량이 확보가 되었음에도 성적향상이 크지 않은 학생들은 대부분 잘못된 학습방법에 원인이 있으니 재수를 시작하는 단계부터 안성탑클래스의 1대1 밀착 코칭을 통해 수능유형에 맞는 과목별 공부방법을 만들어 가는 것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숲속의 아늑한 학습환경인 안성탑클래스는 공부에서 오는 피로를 씻어 낼 수 있는 풋살장, 농구장, 배드민턴장, 족구장, 남/여 실내헬스장 등의 운동시설도 갖춰 놓고 있어서 꾸준히 체력관리를 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