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히어링 이천점, 보청기 고객사은행사 개최
웨이브히어링 이천점, 보청기 고객사은행사 개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18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웨이브히어링 이천점(스타키보청기, 오티콘보청기)이 11월 22, 23일 양일간 보청기 고객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 중 특별할인혜택을 제공하고 특히 스타키, 오티콘보청기 제품에 한하여는 1단계 무상 업그레이드를 적용하여 연중 최대할인혜택 제공이 가능하다. 또한 방문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행사기념 사은품이 제공된다.

행사기간 중 웨이브히어링 청각연구팀이 방문하여 보청기 소리조절 서비스 및 보청기 관련 상담을 제공하며 본 서비스는 사전예약한 고객들에 한하여 진행된다. 평소 보청기 소리에 불편이 있을 경우 웨이브히어링 청각연구팀의 솔루션으로 청취 개선을 기대해볼 수 있고, 불가피하게 보청기 교체 구입이 필요한 경우 기존 보청기 기기 반납하는 보상 판매로 추가 할인을 적용하여 최대할인을 제공한다.

본 행사 대표 모델인 미국 스타키사의 이볼브(Evolv) AI 2400 보청기는 가장 작은 크기의 초소형 고막형(IIC)부터 귀에 걸어서 착용하는 오픈형(RIC), 귀걸이형(BTE)까지 풀-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웨이브히어링 이천점 한상봉 원장은 “일반 보청기가 무상수리 보증기간 2년 제공되는 반면, 이볼브 제품은 무상수리보증기간이 5년 제공되어 보청기 사용 중에 수리비용과 같은 추가 비용에 대한 부담이 없고 보청기를 사용하는 기간이 5년 이상으로 보장된다”고 말했다.

청각장애인 대상 정부지원 보청기 고시제품이 지난 11월 1일에 재편성되었는데,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은 정부지원 보청기 고시제품 목록 및 청각장애등록 관련 상담 안내를 무료로 항시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