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이웃, 자사브랜드 ‘월간푸드 앱’, 회원들을 위한 쿠폰팩 발급
꿈꾸는이웃, 자사브랜드 ‘월간푸드 앱’, 회원들을 위한 쿠폰팩 발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11.18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최저가 제철음식 앱 월간푸드는 11월 제철 맞이 회원들을 위한 풍요로운 겨울맞이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겨울맞이 할인 쿠폰은 월간푸드를 이용하는 회원에게만 지급되며, 총 2만 6천원 상당의 쿠폰을 증정하며, 최대 15,000원까지 사용할 수 있다. 쿠폰 사용을 원하는 고객은 모바일 앱 서비스 월간푸드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최소 주문금액 15,000원부터 쿠폰을 적용할 수 있으며, 최저가 상품들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쿠폰은 매달 2회 변경되며, 새로운 구성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현재 월간푸드에서는 쿠폰팩을 보다 더 많은 상품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상품 업데이트에 집중했으며, 매달 다양한 제철음식들을 쉽게 맛볼 수 있도록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11월에 먹기 좋은 제철음식부터 김장 식재료, 간편식품, 집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과일과 간식들도 준비되어 있으며, 오는 24일 월드컵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주와 먹거리를 선보이고 있다.

겨울맞이 쿠폰 이벤트 외에도 100%당첨 이벤트도 진행중이며, 매달 신선하고 맛있는 제철음식들을 모바일 커머스 앱 월간푸드에서 매달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