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딜라이트, ‘감동까스’ 가맹점 70호점 돌파 및 기념 프로모션 실시
푸드딜라이트, ‘감동까스’ 가맹점 70호점 돌파 및 기념 프로모션 실시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11.21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푸드딜라이트(대표 지현우)의 외식브랜드 ‘감동까스’ 가맹점이 70개점을 돌파하며 이를 기념한 가맹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푸드딜라이트에 따르면 자사의 돈까스창업 브랜드 ‘감동까스’의 가맹점이 꾸준히 출점되면서 70개 가맹점이 오픈을 완료한 상태이며 현재 계약을 마치고 올해 내 오픈예정 가맹점까지 포함해 총 80개 가맹점이 확정됐다.

70호점 오픈기념 프로모션으로는 신규 가맹점에 대하여 가맹비와 교육비, 로열티, 물류보증금을 모두 면제해주는 내용으로써 해당 내역은 매장오픈 시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비용인 만큼 이를 초기 마케팅에 할애하여 빠르게 자리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100호점까지 한시적으로 적용된다.

‘감동까스’ 외에 ㈜푸드딜라이트의 또 다른 주력 분식브랜드인 ‘오진당떡볶이’ 가맹점 계약 시에도 별도의 가맹비 없이 추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 중이다.

한편, 최근에는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3천만원 상당의 ‘감동까스’ 돈까스정식 도시락을 기부하며 사회환원에도 참여하고 있다.

지현우 대표는 저서 ‘대한민국 배달 장사의 정석’을 통해 자영업 컨설턴트로서 배달 장사로 성공하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하는 필수 노하우를 전하고 있으며, 인기 가수인 알리(ALi)와의 전속모델 재계약도 성사되면서 코로나19 펜데믹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에게 적극적으로 힘을 보태기 위해 흔쾌히 재계약을 맺어준 알리(ALi)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푸드딜라이트 관계자는 “본사의 슬로건인 ‘맛도 감동, 양도 감동’에 따라 손님들께 무엇이든 감동을 드리겠다는 포부를 현실화하면서 작지만 항상 사회적 기업의 가치를 내걸고 모든 점주들과 함께 성공하는 길을 개척하자 한다”며 “가맹점 70호점이 달성되기까지 도움을 주신 모든 가맹점주 및 고객들께 감사 드리며 매장의 매출증대를 위한 본사 추가 지원도 아끼지 않고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