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 스파르타 경찰학원과 우석대학교 경찰학과 MOU 체결
프라임 스파르타 경찰학원과 우석대학교 경찰학과 MOU 체결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11.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프라임 스파르타 경찰학원(대표 박기현)과 우석대학교(총장 남천현) 경찰학과(학과장 조상혁)가 업무협약을 11월16일 체결했다고 11월22일 밝혔다.

우석대학교 인문관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MOU)식은 경찰학과 학과장 조상혁 교수, 박상주 교수, 학생대표가 참석했으며, 프라임 스파르타 경찰학원은 차지훈 원장, 이병현 본부장, 남천훈 대외협력실장이 참석한 가운데 미래사회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할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추진됐다.

이에 양측은 우선 경찰입직 설명회 및 각종 특강을 통한 시험관련 최신 정보를 상호교류하고, 경찰공무원(일반공채/경행경채) 채용을 위한 교육 컨텐츠 지원을 통해 학원 수강 및 온라인 강의 수강을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해 경찰공무원을 양성하기 위한 협력 사업을 전개하게 된다.

차지훈 원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우석대학교 경찰학과 학생들의 경찰의 꿈을 이루기 위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양 기관이 활발한 교류 활동을 지속하고 경찰학과와 프라임 스파르타 경찰학원 모두 경찰 분야 전문 인력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프라임 스파르타 경찰학원은 스파르타 관리형 독서실 수강생을 모집중에 있으며, 11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