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에이데이, 2022년 쇼핑몰 창업 세미나 재개
디에이데이, 2022년 쇼핑몰 창업 세미나 재개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11.21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디에이데이는 코로나19로 인해 잠정 중단되었던 쇼핑몰 창업 세미나를 재개한다고 밝혔다.

디에이데이는 쇼핑몰 구축부터 상품 광고까지 온라인 쇼핑몰 창업에 필요한 모든 정보와 노하우를 세미나를 통해 제공하는 기업이다. 쇼핑몰의 기본 틀을 구상하고 OEM 및 ODM을 통해 질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공급받아 판매할 수 있도록 핸들링 서비스를 지원한다. 단순히 상품을 찾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제품을 위탁 생산해 판매함으로써 중간 유통 단계를 줄였다.

쇼핑몰 운영에 필수적인 포워딩과 창고 상품 관리, 제품 카테고리별로 필요한 KC 인증 수여 방법, 대행사 없이 광고를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방법을 전수하여 추가 비용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하고 독립적으로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상품광고까지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A to Z를 모두 익힐 수 있어 쇼핑몰 운영 경험이 전무한 초보자들도 운영 능력을 길러갈 수 있다.

디에이데이 관계자는 “쇼핑몰 운영자는 모든 분야를 잘 알고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디에이데이 세미나를 통해 쇼핑몰 운영 전반에 대해 이해하고 문제 해결에 필요한 능력을 함양하여 남들과 다른 나만의 쇼핑몰을 만들어가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