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전문기업 골든이엔엠 '2023 글로벌 EDM 페스티벌' 발표
공연 전문기업 골든이엔엠 '2023 글로벌 EDM 페스티벌' 발표
  • 유학선 기자
  • 승인 2022.11.22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골든이앤엠 로고)
(사진 = 골든이앤엠 로고)

[잡포스트] 유학선 기자 = 공연 전문기업 ㈜골든이앤엠이 공동 주관 하는 2023년 첫 '글로벌 EDM 페스티벌'을 개최를 알렸다. 

글로벌 매거진인 이엘이 매거진과 롤링스톤 코리아를 보유하고 있는 이엘이 미디어는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DJ들 및 아티스트들을 섭외하여 풍부한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페스티벌을 기획하고 있으며 공동주관사로 공연, 콘서트 전문기업으로 ㈜골든이앤엠 (대표 황주원)이 함께하며 아티스트 및 관객의 안전을 위한 관리는 (주)골든시스템(대표 정모범)이 맡게 된다. 

(주)플레이제이에스의 Royal Society 프로젝트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대중문화 포털 플랫폼을 구축하여 토큰을 매개로 하는 생태계를 조성함으로써 대중문화 산업을 통해 소비되는 모든 콘텐츠를 한 데 모아 함께 누릴 수 있는, 프로젝트 이름 그대로의 'Royal Society'를 구축하는 프로젝트로 공연, 전시, 모바일 게임, 전기차 스타트업, 유통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들과 파트너십을 통해 초기 Royal Society 생태계를 조성한 기업이다.

㈜골든이앤엠은 공연 사업의 시작으로 매니저먼트, 콘서트제작, 뮤지컬제작, 경호등 오랫동안 공연기획 노하우를 쌓아온 그만큼 미래에 대한 열정이 뜨겁고 역동적인 기획사로 성장하고 있으며 황주원대표의 열정은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전진중으로 전해지고 있다.

황주원 대표는 "2023년 가장 주목받을 이 공연은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 블록체인을 통한 공연 예매가 미래의 물결속으로 이어질 것이며, 대한민국이 모두 액티브한 시대가 열리길 희망하는 마음으로 계획하게 됐다"며 "관계사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많은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페스티벌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내년 초 발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