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족발, 축구 경기 응원 이벤트 진행
마왕족발, 축구 경기 응원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11.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바베큐 족발 브랜드 마왕족발이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대한민국 축구 경기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최대 6,000원 할인 및 축구 관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대 6,000원 할인 이벤트는 요기요 앱을 통해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전 메뉴 3만원 이상 주문 고객에게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우리나라 경기가 있는 24일을 포함한 11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요기요 앱에 접속해 원하는 메뉴를 선택 후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통해 결제하면 4천 원 자동 할인 혜택을 받고, 추가로 요기요 쿠폰 최대 2천원 제공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요기요 앱에서 마왕족발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진행하는 ‘가자! 16괌으로!’ 경품 이벤트는 11월 21일부터 12월 4일까지 진행한다. 주요 경품으로는 괌 여행 프로그램(16명), 갤럭시 워치5(30명), 테이블 축구 게임기(100명)가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요기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왕족발 관계자는 “거리 응원이 취소됨에 따라 포장 및 배달 주문을 통해 집에서 응원할 고객들을 위해 요기요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대한민국 축구 경기의 승리를 기원하며 마왕족발과 함께 즐거운 응원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