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플러스안경 서울거여역점, 누진렌즈 포함 전 제품 할인행사 진행
으뜸플러스안경 서울거여역점, 누진렌즈 포함 전 제품 할인행사 진행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으뜸플러스안경 서울거여역점이 맞춤형 누진다초점렌즈 포함 전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안경점 체인 으뜸플러스안경은 전제품 으뜸특가에 추가로 봄, 여름, 가을, 겨울 매 시즌마다 전 제품 추가 으뜸특가 할인행사를 실시해 소비자들이 보다 저렴하게 안경을 마련할 수 있도록 했는데, 누진다초점렌즈는 물론이고 브랜드 콘택트렌즈, 패션 안경, 티타늄 안경 그리고 블루라이트 렌즈, 변색렌즈에 이르기까지 많은 종류의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으뜸플러스안경 안경체인에서 판매하는 누진다초점 안경렌즈 제품은 개인맞춤형 내면 프리폼 기술로 제작된다. 누진다초점렌즈 제품에는 정품 품질보증 카드 또는 품질 보증서가 함께 제공돼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블루라이트 렌즈의 경우 케미 그라스 공장 생산의 고품질 제품이며, 눈 주변 피부 보호는 물론 유해한 광선까지 차단함으로써 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초발수 코팅으로 흠집에 강하며 관리가 용이하다.

업체 관계자는 “으뜸플러스안경은 미끼 상품이 아닌 전 제품 가격을 시원하게 내려서 판매하고 있는 안경점 체인으로 국산 안경테를 3천원대 부터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거기에 다채로운 할인 행사를 기획하여 고객 만족과 품질경영을 실현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SBS생활경제에 착한 안경점으로 소개된 바 있는 으뜸플러스안경은 공장 직거래와 대량구매를 통해 유통마진을 최소화함으로써 전제품을 할인된 도매가 수준으로 공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