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미리 크리스마스!’ 한산모시관 올텨
서천군, ‘미리 크리스마스!’ 한산모시관 올텨
  • 김형철 기자
  • 승인 2022.11.2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산모시 공예마을에서 각종 체험프로그램과 공연 준비 -
미리 크리스마스  한산모시관 포스터
미리 크리스마스 한산모시관 포스터

[잡포스트] 김형철 기자 =서천군이 오는 26일 한산모시관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위한 한산모시 공예마을 행사인‘로컬메이드 한산, 웰컴 투 모시월드’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해피 모시월드-크리스마스의 축복’인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스탬프 투어로 기획됐다.

곳곳에 다양한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기념품이 증정되며, 공예마을 곳곳에 각종 크리스마스 소품 장식, 포토존, 크리스마스 장식 페인팅 등도 함께 운영돼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행사 당일 공예마을 분수 광장에서 서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크리스마스 캐롤 연주를 시작으로 키즈매직&버블쇼 및 어쿠스틱 벤드의 무대도 함께 준비됐다.

행사는 오는 2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오는 24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는 온라인 예약 또는 당일 현장 방문 신청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주최인 서천군 한산모시관으로, 사전 예약 관련해서는 주관 행사진행사로 연락하면 된다.

황인신 문화예술과장은 “이번 행사는 선뜻 다가온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라며, “한산모시관이 계절에 상관없이 언제든지 찾는 관광명소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울러, “최근 서울에서 발생한 안타까운 참사로 마음이 무거운 만큼 경각심을 갖고 안전사고 예방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