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꾸미 프랜차이즈 ‘안성깍두기’, 외식업창업 지원 위한 11월 프로모션 진행
쭈꾸미 프랜차이즈 ‘안성깍두기’, 외식업창업 지원 위한 11월 프로모션 진행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2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우린 오직 쭈꾸미로 승부한다’는 슬로건 하에 중독성 강한 매운맛으로 입소문을 탄 쭈꾸미 전문 프랜차이즈 안성깍두기가 전국 22호점 가맹점 돌파를 기념해 11월 외식업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새로 가맹계약을 체결하는 신규 창업자 3명에게 가맹비 50% 할인, 교육비 200만원 할인 등 창업 비용 절감 혜택을 지원한다.

안성깍두기는 철판 쭈꾸미와 쭈꾸미 삼겹, 쭈꾸미 우삼겹, 쭈꾸미 새우 등 다양한 쭈꾸미 메뉴를 중심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맛과 식사, 안주, 포장, 배달 등 다양한 판매 전략이 가능한 메뉴에 힘입어 가맹 사업을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양념 및 식재료의 포장을 뜯어 양념을 묻히고 쭈꾸미를 불판에 담아 불을 켜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1분 내외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지 않아도 누구든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자랑한다. 덕분에 적은 인원으로도 매장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어 부부창업, 소자본창업에 특화되어 있다.

안성깍두기 관계자는 “주방 경험이 부족한 초보자들도 본사의 조리, 운영 교육을 받아 쉽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쭈꾸미 메뉴의 특성상 날씨나 계절의 변화에도 매출의 변동이 크지 않아 항상 고른 매출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안성깍두기는 동절기 신메뉴로 무뼈 닭발볶음, 쭈꾸미 닭발 set, 연포탕 등을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