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 신규 가맹점 물품 지원 프로모션 진행
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 신규 가맹점 물품 지원 프로모션 진행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11.23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김치찌개 창업 브랜드 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이 경기 불황으로 인한 창업주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신규 가맹점에 3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11월부터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김치는 우리나라 국민들의 밥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핵심적인 음식이며 외식업계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재료다. 그러나 저가의 중국산 김치가 시중에 유통되며 까다로운 소비자 입맛을 충족하지 못하고 외면당하는 일도 잦다.

이러한 문제를 해소하고 김치요리의 참맛을 널리 알리기 위해 김치찌개 프랜차이즈 브랜드 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은 국내산 배추만을 고집하고 있다. 또한 선진포크 브랜드 돈육의 국내산 돼지 냉장육을 사용하여 신선한 고기와 김치의 조화로운 맛을 선사한다. 독자적인 비법 양념을 개발해 어디서나 흔히 볼 수 있지만 어디서도 맛보기 어려운 특유의 맛을 완성한 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은 대중성이 우수한 메뉴로 전국 가맹사업도 진행 중이라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재고 관리가 쉬운 식자재를 선택해 재료 로스율을 감소시키고 점주들의 부담을 경감했으며 원팩 시스템으로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제공, 주방 경험이 없는 초보자들도 쉽게 창업할 수 있다. 메뉴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한 번에 한 매장씩 순차적으로 오픈하는 한편, 철저한 교육으로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맛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창업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인테리어는 최소한의 가이드라인만 제공하고 있으며 추가 비용이 소모되지 않는 제육 브랜드 샵인샵 창업도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스마트폰을 이용해 식자재 주문을 할 수 있는 자체 공급 시스템을 완성하여 점주들의 편의를 강화했다.

고기반햄반김치찌개&김치찜 관계자는 “김치찌개와 김치찜은 가정에서도 쉽게 해 먹을 수 있는 음식이기 때문에 가정과 다른 프로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이러한 노력 덕분에 실제로 많은 매장이 맛집랭킹 순위권을 다툴 정도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앞으로도 우리만의 김치찌개와 김치찜을 많은 소비자에게 소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