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인더박스X일일공칠, 콜라보 팝업 성황리 오픈
플레이인더박스X일일공칠, 콜라보 팝업 성황리 오픈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24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매번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플레이인더박스가 지난 22일 일일공칠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플레이인더박스 관계자는 국내, 해외 팬덤이 있는 일일공칠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한정판 포토프레임 4종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포토프레임은 플레이인더박스 더현대서울점을 포함한 플레이인더박스 전국 가맹점에서 촬영 가능하다.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포레스트와 무역센터점 정문 광장에 설치된 대형 크리스마스 조형물 ‘H빌리지'와 어우러져 콜라보레이션 오픈 첫 날부터 5,000명의 집객을 모을 수 있었다고 관계자는 분석했다.

플레이인더박스 더현대서울점에서는 콜라보레이션 포토프레임 외에도 일일공칠 크리스마스 시즌 굿즈 구매부터, 1만 원 이상 구매 이벤트, 3만 원 이상 구매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회사 관계자는 "연말연초를 맞이하여 모임이 많은 시즌에 더 많은 고객분들이 플레이인더박스에서 즐거운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또한, 플레이인더박스 마케팅팀은 “2022년에는 에스더버니, 바비, 스마트, 어프어프, 위글위글, 시꾸, 벨리곰, 썸원, CJ ENM DIA TV, 일일공칠 등 10가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2023년에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플레이인더박스는 지속적으로 MZ세대에게 사랑받는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마케팅을 통해 플레이인더박스만의 브랜딩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알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플레이인더박스는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활성화하면서 2022년에 15개 이상의 가맹점을 오픈했다. 2022년 12월까지 선착순 30호점까지 최대 1,150만원의 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