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플샵,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소식 전해
와플샵,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소식 전해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24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디저트 와플 전문 프랜차이즈 와플샵이 가맹점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와플샵의 리에주 와플은 펄슈가와 더불어 와플 표면에 카라멜 코팅효과를 제공하여 특별한 맛을 형성하고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를 대중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프랜차이즈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앞서 지속적인 팬데믹 시점에서도 꾸준한 인지도를 쌓아 올렸으며, 대형 브랜드 사의 백화점에 지속적으로 입점 소식을 전달한 바 있는 수제 디저트 브랜드다.

특히 전통 리에주 와플을 보다 특별하게 구성하도록 감각적인 인테리어 공간을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며 매력적인 요소가 돋보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또한, 5평 내지 4평 규모의 로드샵까지 성공적으로 진출해 소규모 자본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창업주들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와플샵 브랜드 관계자는 “기본적인 마케팅 부문에서 블로그 단독 컨설팅과 지도 상위노출 단독 컨설팅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SNS 온라인 마케팅 과정에서도 홍보 부문을 집중적으로 분석하여 교육 및 개별적인 상담 절차를 이행하고 있다”고 말하며, “추가적으로 인테리어 디자인 시안을 제공하는 등 창업 과정에서 많은 부분에 도움을 지원하고 있으니 창업을 계획중이라면 참고할 만하다”고 전했다.

한편, 와플샵은 현재 신세계, 롯데, AK플라자 등 다양한 브랜드의 백화점에 입점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