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브랜드 '당치땡', '2022 당치컵 리뷰 챔피언십' 개최
치킨 브랜드 '당치땡', '2022 당치컵 리뷰 챔피언십' 개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11.2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치킨 프랜차이즈 '당신은 지금 치킨이 땡긴다(이하 당치땡)'는 21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2022 당치컵 리뷰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당치컵 리뷰 챔피언십은 월드컵을 맞이하여 고객 소통 확대를 위해 개최한 당치땡의 신규 캠페인으로 '배달플랫폼'을 통해 인근 당치땡 매장에서 제품 구매 후 앱 내에 리뷰를 작성하여 응모할 수 있다.

'당신은 지금 치킨이 땡긴다' 관계자는 "월드컵을 기념하여 색다른 방법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싶었다"며 "유머와 재치를 담은 리뷰에서부터 훈훈하거나 감동적인 리뷰, 독특한 컨셉의 리뷰 등 다양한 방법으로 당치땡과 함께한 월드컵 순간을 공유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당신은 지금 치킨이 땡긴다'는 1등 1명에게 치킨 30 마리 이용권을, 2등 5명에겐 치킨 5마리 이용권을, 3등 10명에겐 치킨 1마리 이용권을 제공하여 총 16명을 선발하여 치킨 이용권을 수여할 예정이다.

한 편, '당신은 지금 치킨이 땡긴다'는 첫 브랜드 모델 가수 겸 배우 '윤두준'을 기점으로 브랜드 런칭 1년만에 가맹점 120호점을 돌파하는 등 MZ세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22 당치컵 리뷰 챔피언십'의 자세한 진행 내용은 '당신은 지금 치킨이 땡긴다'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