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고향사랑기부제 시행 답례품 공급업체 공개 모집
무주군, 고향사랑기부제 시행 답례품 공급업체 공개 모집
  • 정지원 기자
  • 승인 2022.11.25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중 답례품선정위 심사 후 답례품과 공급업체 선정
무주군만의 특색 살린 답례품과 공급업체 선정키로
무주군은 내년 1월 고향사랑기부제 시행을 앞두고 답례품과 공급업체를 공개 모집한다.
무주군은 내년 1월 고향사랑기부제 시행을 앞두고 답례품과 공급업체를 공개 모집한다.

 

[잡포스트] 정지원 기자 = 전북 무주군은 내년 1월 고향사랑기부제 시행을 앞두고 답례품과 공급업체를 공개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공고 기간은 128일까지 14일간으로 공고 후 3일간 업체로부터 답례품목을 신청 받아 답례품선정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답례품과 공급업체를 선정하게 된다.

121일에는 사전설명회를 개최하고 고향사랑기부제와 공모신청방법 등을 답례품 공급희망업체 관계자들에게 안내할 예정이다. 공모 내용은 무주군청 홈페이지(알림마당-고시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모대상은 무주군에 사업장을 두고 있으며, 답례품으로 공급 가능한 품목을 생산 · 공급할 수 있는 업체로써 통신판매신고 등록업체면 신청이 가능하다. 답례품은 무주군에서 생산 · 채취된 농 · 축산물 등 지역특산품과 가공품, 지역경제 활성화 등에 기여할 수 있는 지역상품권 등이 가능하다.

 단, 현금, 고가의 귀금속 및 보석류, 지역상품권이 아닌 유가증권 등의 품목은 제외한다.

황인홍 군수는 무주군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 모금을 위해서는 무주군만의 특색 있는 답례품과 공급업체 선정이 중요하다라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많은 업체가 공모에 참여 주시길 당부 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