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홈, 베카 무쇠 시즈닝 냄비 4종세트 GS홈쇼핑 방송진행
원더홈, 베카 무쇠 시즈닝 냄비 4종세트 GS홈쇼핑 방송진행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25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독일 쿡웨어 브랜드 ‘베카(BEKA)’의 한국 내 공식 독점공급업체인 ㈜원더홈(대표 이강아, 이하 원더홈)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대표 상품인 베카 무쇠 시즈닝 제품을 GS홈쇼핑과 파격 구성으로 선보인다.

해당 방송은 오는 12월 2일 오후 7시 35분부터 65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생방송 전에도 방송가와 동일한 파격 조건으로 사전 주문도 가능하다.

GS홈쇼핑의 대표 프로그램인 ‘똑소리’에서 소개되는 이번 세트는 18cm 라이스팟, 20cm 양수냄비, 18cm 알라딘팟, 28cm 양수그리들팬 등의 4종에 실리콘 냄비받침과 실리콘손잡이가 추가된 특별 구성으로 GS홈쇼핑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베카 무쇠 시즈닝 제품은 전통 통주물 공법으로 생산되는 무쇠 제품이지만 베카의 고유 기술인 질화처리공법이 작용되어 무쇠제품을 사용할 때 꼭 해야 하던 번거로운 시즈닝 과정 없이도 제품 사용이 가능해서 이미 많은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는 상품이다.

열보존력과 열전도율이 좋아서 음식의 풍미를 높여주는 무쇠 제품의 특징은 그대로 살리고, 관리나 세척 부분 등에서 편리성을 추가하여 가정에서나 야외에서 모두 사용하기에 적합한 것도 특징이다.

원더홈 관계자는 “이번에 GS홈쇼핑을 통해 최초로 선보이는 신제품 18㎝ 알라딘팟은 곡선미가 뛰어난 이국적인 디자인으로 조리 후에 그대로 테이블에 플레이팅해도 손색이 없는 플레이팅 쿡웨어”라면서 “기존 인기 제품인 18㎝ 라이스팟과 20㎝ 양수냄비, 최근 캠핑용으로도 각광받고 있는 28㎝ 양수 그리들팬까지 다채로운 구성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원더홈은 독일 베카의 공식 독점공급업체로 “신나는 집, 아주 멋진 집”을 꾸미기 위한 모든 아이템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추구한다. 베카 브랜드 외에도 자체 브랜드 쿠버 제품, 유럽의 다양한 리빙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