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월드컵 기념 인증샷 이벤트
바른치킨, 월드컵 기념 인증샷 이벤트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11.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바른치킨이 2023년 카타르 월드컵을 기념해 한국 축구팀 선전 응원을 위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바른치킨과 함께한 축구 경기 관람을 SNS로 인증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 내용은 총 2가지다.

인증샷 이벤트 1. 바른치킨과 대한민국 축구 경기 화면을 함께 촬영하여 SNS에 업로드하면 총 1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이때 ‘바른치킨’, ‘축구는바른치킨이랑’ 해시태그를 필수로 태그해야 한다. 경품으로는 바른치킨의 특별한 생일케이크 ‘치킨케이크’(50명), CGV 영화관람관 2인(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R)(30명)다.

인증샷 이벤트 2. 100% 당첨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한국팀의 예선 3경기 (우루과이전, 가나전, 포르투갈전) 모두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 시 바른치킨의 베스트셀러 ‘현미바사삭’을 100% 증정한다. 이후 바른치킨 홈페이지의 ‘고객문의’ 페이지에 연락처와 인증 URL 3개를 업로드 하면 참여 완료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24일 우루과이와의 팽팽했던 예선 경기 덕분에 모두 한마음으로 응원할 수 있었다. 다음 28일 가나전에서도 한국 축구팀이 좋은 성과가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바른치킨과 함께 뜨거운 응원을 보내주는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