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247학원 송파점, PRE 재수조기선발반 원생 선착순 모집
이투스247학원 송파점, PRE 재수조기선발반 원생 선착순 모집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2.0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이투스에듀의 자회사인 이투스ECI가 운영하는 '이투스247학원 송파점' 독학재수학원에서 AI 스마트 학습 관리 프로그램으로 재수생들을 지도한다고 밝혔다.

특히 학원에서는 PRE 재수조기선발반 원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공부는 학원에서 하고 잠만 집에서 자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준 기숙학원 방식이기에 집에서 편안히 잠자고 가족들의 응원도 받을 수 있어 심적으로 더욱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재원생들은 스마트 관리 시스템으로 학습 성향을 분석 받으며, LMTI/LMAT 프로그램으로 성취도를 진단받는다. 학원에서 전담 선생님이 일대일 교육을 비롯해 졸음 및 스트레스 관리, 입시 컨설팅 등을 진행하며, 질의응답도 곧바로 이뤄지도록 항시 상주해 재원생을 밀착 관리한다.

이투스247학원 송파점, PRE 재수조기선발반 원생 선착순 모집
이투스247학원 송파점, PRE 재수조기선발반 원생 선착순 모집

이투스247학원 송파점 관계자는 “지난 11월 17일,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졌고, 작년 불(火) 수능과 비교해 올해 수능이 전반적으로는 쉬웠으나 변별력은 있는 편이며, 정답률 약 7% 대의 문항이 있는 등 지나치게 어려운 문제들도 나왔다"면서, "일찌감치 2024학년도 수능에 대비하는 재수생들도 많은데, 문제는 내년 수능에서도 작년 수능과 마찬가지로 많은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어 "가령 영어 영역의 변별력이 축소되는 부분, 수학과 탐구 선택 과목의 변경, 수학 미적분과 기하 가산점의 폐지 등이 그 예"라면서, "대입 전형 계획 등을 제대로 이해해야 하는 부분이 있으므로, 독학으로 재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이에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관계자는 또 "앞서 살펴본 2024학년도 수능 출제 경향 변화를 파악함은 물론 재수생 개인에게 맞는 과학적 분석 및 교육 프로그램으로, 재수생들이 단기간에 높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이끌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투스247학원 송파점의 PRE 재수조기선발반은 12월 5일 개강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