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브랜드 비네추럴, 오는 29일부터 ‘B natural tweed bag’ 제품 공구 진행
가방브랜드 비네추럴, 오는 29일부터 ‘B natural tweed bag’ 제품 공구 진행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28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가방브랜드 비네추럴(B natural)에서 새롭게 출시한 ‘B natural tweed bag’ 제품이 공동구매를 통해 소비자들과 첫만남을 갖는다.

‘B natural tweed bag’ 공구는 오는 29일 오후 10시부터 12월 1일 09시까지 쭌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실시되며, 소비자들은 공구를 이용해서 구매 시 5~10% 할인가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배송비는 별도이다.

공구가 진행되는 ‘B natural tweed bag’은 천연 소가죽(블랙색상) 가방으로 겉감은 블랙/화이트로 짜여 진 트위드 원단이며 바닥면은 PU코팅이 되어있다. 안감은 생활방수와 속 건성이 뛰어난 보카시 색상의 코드라 원단을 사용하였다.

네추럴 데일리 가방의 F/W 버전인 트위드 가방이며, 수납성과 휴대성이 뛰어난 일, 육아, 여행, 골프 등 일상을 공유할 수 있는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비네추럴 트위드백는 어떠한 스타일에도 매치하기 좋은 데일리백으로 비네추럴 감성의 트윌리 스카프와 믹스하면 색다른 연출이 가능하다”면서 “세컨백으로도 활용하기에 적합한 트위드백이라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