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센추리 모던 가구 카바르, 신년맞이 '비스포크 멀티 수납침대' 및 매트리스 출시
미드센추리 모던 가구 카바르, 신년맞이 '비스포크 멀티 수납침대' 및 매트리스 출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11.28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최근 들어 한정적인 방의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지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가구 또한 수납 공간을 중요시하는 경향이 늘고 있다. 대표적으로, 큰 공간을 차지하는 침대에 다양한 물품의 수납이 가능한 ‘수납 침대’는 단연 베스트셀러 1위 가구로 꼽힌다.

이에 미드센츄리 대표 브랜드 ‘카바르’가 대용량 수납공간과 트렌디하고 컬러풀한 디자인을 가진멀티 수납침대 ‘밀라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밀라노(MILANO)는 컬러풀한 색상과 실용성 있는 서랍형 구조, 합리적인 가격과 간단한 조립이 장점인 카바르의 자체 제작 제품이다. 카바르의 대표 시리즈 제품과 동일한 독일 수입지 LPM 자재를 사용하여 오염에 강하고 유해물질 걱정을 최소화하여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자동화 시스템과 더불어 20년 이상 경력의 가구 장인이 직접 곡선 엣지를 마감하였으며, 무독성 1T 엣지로 디테일한 마무리를 선보인다.

상판은 고가의 제품에 들어가는 두꺼운 18T 상판으로 튼튼하게 제작되어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며, 본체가 통으로 배송되어 조립 과정도 매우 간단하다. 초보자들도 서랍을 끼우고 헤드만 조립하면 되는 등, 조립시간 5분 내외로 매우 쉽게 조립할 수 있다.

또한 이불과 배게, 기타 소품들을 보관하기 좋은 3개의 대형 서랍은 쉽게 여닫을 수 있는 속서랍으로 퀄리티를 높였다.

카바르 관계자는 “이제 가구는 기본적으로 훌륭한 디자인과 더 나아가 좋은 품질과 다양한 활용성을 요구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밀라노 수납침대는 우수한 제품력에 만나볼 수 있는 합리적이면서도 매력적인 가격대로, 혼자 사는 원룸족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일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