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킨스포츠, 자연을 소재로 한 ‘바드라 요가매트’ 선보여
멜킨스포츠, 자연을 소재로 한 ‘바드라 요가매트’ 선보여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11.29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홈트 용품 전문 브랜드 멜킨스포츠가 자연을 소재로 한 ‘바드라 요가매트’를 선보였다. 멜킨스포츠 프리미엄 하이엔드 바드라 요가매트로는 양면 천연고무 요가매트, TPE 요가매트, NBR 요가매트 3종이 있으며 자연 소재의 시그니처 패턴과 7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멜킨스포츠 바드라 양면 천연고무 요가매트는 플라스틱 소재, 아마존 훼손 고무, 인공오염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양면 모두 100% 천연고무로 제작됐다. 멜킨 바드라 양면 천연고무 요가매트는 멜킨만의 독자적인 DNC(Double Nature Compress) 공법을 적용한 제품으로, 내구성과 견고함이 우수하며 밀착력이 우수하다. 또한 친환경 요가매트로 유럽연합 안전 기준의 205가지 유해물질 검사 테스트 통과하여 사용 가능하다. 

멜킨스포츠 바드라 TPE 요가매트는 일반 TPE 소재에 멜킨만의 독자적인 기술이 합쳐진 스페셜 TPE 소재를 개발하여 탄력성과 내구성, 밀착력을 높였다. 또한 TPE소재 사이에 DOUBLE LAYER CVC 원단을 더해 견고함을 높였다. 멜킨 바드라 TPE 요가매트는 1단계 엠보싱 패턴, 2단계 고밀도 스페셜 TPE, 3단계 리버서블 논슬립 패턴으로 3단계 논슬립 효과를 더하여 미끄러짐을 방지했다. 

멜킨스포츠 바드라 NBR 요가매트 멜킨 바드라만의 엘라스틴 공법을 적용하여 최적의 밀도를 계산하여 제작하여 점탄성(점성과 탄성)이 우수하며 표면 뜯김이나 가루날림이 없다. 멜킨 바드라 NBR 요가매트는 윗면은 플라워 엠보 패턴, 바닥면은 수천개의 도트 패턴으로 제작하여 미끄러짐을 줄였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멜킨 프리미엄 하이엔드 바드라 요가매트는 요가의 기본을 뜻하는 단어인 ‘바드라사나’ 에서 유래 되었으며, 소재에 따라 다른 자연을 모티브로 하고 있다”고 말하며 “몸에 직접 닿는 요가제품인 만큼 유해 성분에 대한 걱정 없이 안전하게 만든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