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초밥마켓 송도 닥터플러스점 성황리 오픈
로봇초밥마켓 송도 닥터플러스점 성황리 오픈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29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로봇초밥마켓’이 인천 연수구 송도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 가운데, 고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문을 연 로봇초밥마켓 송도점은 송도 닥터플러스몰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수구 주민들과 직장인들이 퀄리티 높은 다양한 초밥 메뉴들을 가성비 넘치는 가격 구성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로봇초밥마켓 송도점에서는 프리미엄 네타가 듬뿍 올라간 32피스 구성의 초밥도시락 ‘만초킹’을 단돈 19,8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갓성비 단품초밥부터 푸짐한 캘리포니아 롤스시, 다채로운 모듬초밥 퓨전 일식 메뉴들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테이크아웃 전문점이긴 하지만 매장 앞에 간단하게 테이블을 배치하여 1분 1초가 아까운 직장인들이나 간단하게 초밥을 즐기고 싶은 동기, 연인 등이 삼삼오오 방문하여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공간도 마련하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로봇초밥마켓 송도 닥터플러스점은 점심 메뉴 걱정 없이 다양한 일식 메뉴를 언제든 원하는 시간에 바로 쇼핑할 수 있다”며 “오픈 첫 날부터 초밥을 찾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 속에 초밥포장 주문이 밀려들었다”고 전했다.

한편, 수도권에만 30호점 넘게 매장을 오픈한 로봇초밥마켓은 이번 송도점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해당 점포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귀여운 초밥인형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초밥인형은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마감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