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올 스파르타, 독학재수학원 신규 센터 오픈 및 확장 리모델링 진행
잇올 스파르타, 독학재수학원 신규 센터 오픈 및 확장 리모델링 진행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30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에듀테크 전문기업 잇올그룹이 운영하는 독학재수학원 관리형 독서실 잇올 스파르타가 신규 센터 오픈 및 확장 리모델링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독학재수학원 관리형 독서실 잇올 스파르타는 12월, 1월 중에 ▲창원 상남센터 3관 ▲울산 옥동센터 2관 ▲천안센터 2관 ▲강동센터 2관 ▲부천센터 2관 ▲대전 둔산센터 2관을 순차적으로 신규 오픈한다.

또한, ▲포항센터는 더 많은 수험생들이 쾌적한 공간에서 순공 시간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학습공간을 확장 리모델링한다고 전했다.

이번 신규센터 오픈과 포항센터 확장은 지역 내 수많은 수험생들의 끊임없는 요청으로 진행하게 되어 지역 학구열을 더욱 뜨겁게 만들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잇올은 교육업계 최초로 전국 100개 센터가 모두 세계적 권위의 생물학적 위험 관리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세계청결산업협회(ISSA)’의 환경소독 국제인증인 ‘GBAC STAR’ 인증을 받았으며, △하얏트호텔 △롯데호텔 △파라다이스호텔 등 국내 프리미엄 5성급 호텔에 적용된 인증과 동일한 수준의 위생 및 방역, 환경소독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또한, 잇올 클린테크 연구소 – 올클(ALLCL)은 세상에서 가장 깨끗하고 안전한 학습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전국 100개 잇올 센터의 시설과 환경소독 점검 투어를 직접 진행하며 관리하고 있다.

잇올 관계자는 “잇올은 하루 14시간 가까이 공부하는 재원생들을 위해 시설과 학습환경을 점검하고 오로지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잇올만의 초격차 6대 관리(△프리미엄 시설관리 △환경소독 전문가그룹, 올클 △스파르타 생활관리 △합격전략 연구소, 잇올 랩 △빅데이터 학습/입시관리 △드림 서포트 잇올 장학)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으며, 이러한 잇올의 초격차 6대 관리는 동종업계에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독학재수학원 잇올 스파르타에서는 현재 잇올의 전국 100개 센터에서 2024학년도 재수조기선발반을 모집하고 있으며, 2024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잇올만의 격이 다른 초격차 6대 관리를 통해 성적 향상과 합격을 위한 융합형 초개인화 관리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