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임준 군산시장, 직원과의 '격의없는' 소통 눈길
강임준 군산시장, 직원과의 '격의없는' 소통 눈길
  • 정미경 기자
  • 승인 2022.11.30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으로서 시정에 대한 아쉬움, 업무추진 아이디어 등
사내 복지 통한 자기계발 등 다양한 의견도 나눠
군산시 강임준 시장이 조직 내 세대 간 소통·공감 행정을 위해 직원들과의 격의 없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군산시 강임준 시장이 조직 내 세대 간 소통·공감 행정을 위해 직원들과의 격의 없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잡포스트] 정미경 기자 = 전북 군산시 강임준 시장이 조직 내 세대 간 소통·공감 행정을 위해 직원들과의 격의 없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군산시는 지난 29일 강 시장이 직원들과 함께 소통의 대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10년 이상 근무한 직원들과 함께 간단하게 저녁 식사를 하면서 시민으로서 시정에 대한 아쉬움, 업무추진 아이디어, 사내 복지를 통한 자기계발 등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이야기 했다.

이번 행사는당신과 나, 서로에게 귀 기울이기라는 주제로 시장과 직원들 간의 소통과 공감으로 행복한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실시됐으며 지난 2021년부터 분기별로 추진하고 있다.

참여한 한 직원은 평소 어렵게만 느껴졌던 시장님과 한 시간 동안 담소를 나누며 거리감이 없어졌고, 직원들을 생각하는 마음 또한 느낄 수 있어 좋은 시간 이었다.”시장님과 직원들의 소통 시간이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강 시장은 오늘 직원들의 얘기를 들으며 행정 일선에서 일하는 직원들의 고충도 알게 됐고, 고충이 있으면 시장에게 부담을 갖지 말고 언제든지 대화를 요청하면 눈과 귀를 열고 경청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