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청담30’, 올인원 에센스 선보여
화장품 브랜드 ‘청담30’, 올인원 에센스 선보여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11.30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대한민국 대표 컨템포러리 기업 (주)오베라의 코스메틱 브랜드 청담30 시그니처 아이템 속 건조 완벽 해결 ‘청담30 올인원 에센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청담30 올인원 에센스’는 스킨, 로션, 에센스 3가지의 기능이 모두 포함된 올인원 제품으로 끈적임 없는 수분 제형으로 제작되었다. 피부건조를 즉각적으로 완화시키며 하루 종일 피부 속의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남녀 모두 사용이 가능한 올인원 에센스로 바쁜 아침에 빠르게 메이크업 완성할 수 있게 도와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인원 에센스는 청담30만의 특급 공법으로 피부 속까지 수분을 공급해 단기간에 속 건조를 해결 해주기 때문에 요즘과 같은 건조한 환절기 필수 아이템”이라면서, 항상 올인원 에센스를 소지하고 다닌다며“나머지 청담30 제품 클렌저, 크림, 톤업, 에센스 팩트 들과 함께 사용하면 확실한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브랜드 측은 청담29 올인원 에센스부터 인기가 좋았던 제품이라 고객의 꾸준한 요청 끝에 작은 사이즈로 소지하고 다닐 수 있는 올인원 에센스 50ml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출시 이유를 밝혔다.

청담30은 새로운 라인업 구축에 나서며, 클렌징 폼, 스킨 에센스, 바디크림, 선크림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청담30 브랜드는 신라면세점, 신라 I-PARK 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롯데면세점, 현대면세점 등 국내 주요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백화점 역시 SSG신세계 백화점과 Hmall 현대백화점, AK백화점 프리미엄관, 신세계 뷰티 시코르 등에 입점되어 있다.

국내만이 아니라 도쿄토부백화점, 오키나와 류보백화점, 오사카 한큐백화점, 라쿠텐, Q10등에도 이미 입점되어 일본 현지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으며, 차후 이세탄 백화점, 세이부 백화점에도 차례로 입점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