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2023학년도 정시 대비 대학입시 설명회' 개최
강서구, '2023학년도 정시 대비 대학입시 설명회' 개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2.01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강서구 제공)
(이미지/강서구 제공)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서울 강서구(구청장 김태우)가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이후 입시 전략을 세우고 있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위해 나선다.

구는 오는 15일 강서구민회관 우장홀에서 ‘2023학년도 정시 대비 대학입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올바른 입시정보를 제공해 정시 입시 전략 수립에 도움을 주기 위한 취지다.

이번 설명회는 EBSi 입시 대표강사이자 ‘아는 만큼 보이는 입시의 기술’의 저자인 윤윤구가 강사로 나서 2023학년도 수능 결과를 분석하고 정시 지원 전략에 대해 이야기한다.

또 가/나/다군 주요 대학별 정시 전형의 특징을 알려주고, 수험생들의 궁금증도 해결하는 시간을 갖는다.

설명회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수험생과 학부모 누구나 신청 없이 시작 30분 전부터 선착순 입장하면 된다.

오는 9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사전참여를 신청한 수험생과 학부모에게는 ‘대입설명회 핵심자료집’을 무료로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1:1 온라인 정시 컨설팅 기회를 제공한다.

사전신청 방법 등 더 자세한 사항은 ‘강서구청 홈페이지(누리집)-공지/새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태우 구청장은 “대학입시를 준비해온 수험생들의 노력이 더 나은 성과로 이어지는 것을 돕기 위해 이번 설명회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교육 현장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이며, 공부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