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월드컵 기념 SNS 인증샷 이벤트 진행
바른치킨, 월드컵 기념 SNS 인증샷 이벤트 진행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12.0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바른치킨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바른치킨(대표 이문기)이 2023년 카타르 월드컵을 기념해 한국 축구팀 선전 응원을 위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바른치킨과 함께한 축구 경기 관람을 SNS로 인증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인증 방식은 총 2가지다.

인증샷 이벤트 1. 바른치킨과 대한민국 축구 경기 화면을 함께 촬영하여 SNS에 업로드하면 총 1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이때 ‘바른치킨’, ‘축구는바른치킨이랑’ 해시태그를 필수로 태그해야 한다. 경품으로는 바른치킨의 특별한 생일케이크 ‘치킨케이크’(50명), CGV 영화관람관 2인(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R)(30명)다.

인증샷 이벤트 2. 100% 당첨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한국팀의 예선 3경기 (우루과이전, 가나전, 포르투갈전) 모두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 시 바른치킨의 베스트셀러 ‘현미바사삭’을 100% 증정한다. 이후 바른치킨 홈페이지의 ‘고객문의’ 페이지에 연락처와 인증 URL 3개를 업로드하면 참여 완료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다가오는 12월 3일 포르투갈과의 경기가 한국팀 마지막 예선 경기인 만큼 대중의 관심과 응원이 더욱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마지막 예선 경기인 만큼 한국 축구팀이 최선을 다하길 바란다.”라며, “열렬한 응원을 보내주는 고객들과 바른치킨이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