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무선 뷰티아카데미, 국비계좌제 수업에 미용기능장 투입
오무선 뷰티아카데미, 국비계좌제 수업에 미용기능장 투입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12.01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대구미용학원 오무선뷰티아카데미, 2023년 국비계좌제에 미용기능장을 투입한다.

대구미용전문학원 반월당 오무선뷰티아카데미가 2023년 국비계좌제 미용사 국가자격증취득과정(실기, 헤어/메이크업/네일/피부 자격증 과정)에 미용기능장까지 투입한다.

미용국가자격증 가운데 최고 수준의 고난도 기술을 갖고 있는 미용기능장은 오무선 뷰티아카데미 원장으로 헤어반에 다른 강사와 함께 투입된다. 오무선뷰티아카데미는 2021년 헤어국가자격증의 경우, 총 98명이 응시하여 91명이 합격, 93%의 합격률을 기록했다. 미용사(일반, 헤어) 국가자격증취득과정의 전국 평균 합격률은 38%이다.

오무선뷰티아카데미는 2023년 국비계좌제 헤어/메이크업/피부/네일 등 국가자격증 과정 주간반, 야간반 8개 과정을 동시에 개설한다.

주간반은 특히 30~40대 육아맘들의 생활패턴에 맞춤한 시간 구성으로 자녀들이 유치원이나 초등학교에서 수업하고 있을 때 훈련을 받을 수 있도록 일정을 조정했다. 야간반은 재직자들이 평생기술이 될 미용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주3일 과정으로 운영한다.

오무선뷰티아카데미는 국비수업과정에 대한 복습이 필요한 수강생을 위해 일반 국가자격증과정이나 일반반 등에서 복습 기회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코스로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