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계열, 글로벌게임챌린지(GGC) 2022 참가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계열, 글로벌게임챌린지(GGC) 2022 참가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12.01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계열은 게임산업을 이끌어갈 인재발굴 프로젝트 ‘글로벌게임챌린지(GGC) 2022’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글로벌게임챌린지(GGC) 2022’은 12월 7일부터 9일까지 개최되며, 이번 대회에서 게임학과 학생들은 가상현실(VR) 슈팅, 액션 롤플레잉게임(RPG), 모바일 리듬게임 등 다양한 장르 게임을 관람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학교 관계자는 “게임계열은 2020 GGC 아트워크 부문 대상을 포함해 챌린지 부문 금상, 지난해에는 아트워크 부문 은상 등 2년 연속 수상했다”며 “게임계열은 교육과정이 실무, 실습교육으로 진행되며 학생들이 팀을 이뤄 게임작품을 개발하는 프로젝트 시스템을 통해 완성도 높은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GGC는 게임 전공학생, 취·창업 준비생 등 미래 게임 인재들과 기존 게임업계와의 연결고리를 마련해, 학생들에게 게임산업진출의 기회를 확대하고 기업에는 우수인재, 아이디어 확충을 통한 혁신성장 동력발굴의 계기를 제공하고 있다.

전시회에는 학생들이 만든 게임완성작, 아트워크, 기타 게임관련 기술과 서비스가 선보인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학과는 현재 내신과 수능반영, 실기시험 없이 2023학년도 신입생 선발을 진행하고 있다.

게임학과는 고3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대학중퇴자 등을 대상으로 입학상담을 실시하고 있으며, 게임계열에서는 게임기획, 게임그래픽, 게임프로그래밍 전공 선택이 가능하다. 게임학과는 3년제 운영을 통해 졸업 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특성화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학사취득 후 대학원 진학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